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Blog Article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제가 방콕에서 가장 사랑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위의 프로그램들은 각각 다른 효과와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님의 요구에 맞추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황실바디앤풋샵은 고객님의 편안하고 쾌적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60분에 40,000원, 90분에 50,000원, 그리고 120분에 6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향기로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다른 마사지 샵을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전날 갔던 곳에 또 갈까했는데, 새로운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An Spa에 방문했다.


러쉬아워때는 지하철이 훨씬 편합니다.3.스쿰빗근처시면 LOFT thai spa에 갔었는데요.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칫롬역 근처의 접근성 좋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입니다.저렴한 가격으로 적당한 수준의 마사지를 받기에는 좋은 곳으로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운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이 많이 찾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라운지 스파는 라운지 시그니처 마사지, 발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타이거밤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이날, 온몸을 감싼 라벤더 향을 만끽하며 잠에 들 수 있었다. 마사지사가 압의 강도와 실내 온도 등을 세심히 체크한다. 처음 에어컨을 켤 때, 마사지 중간중간에도 여러 번 에어컨 온도나 마사지 세기가 괜찮은지 물었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에디터는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거기에 걸맞게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요일별로 프로모션도 나름 진행해서 할인도 해줍니다. 저는 우붓에서 지내는 일주일 중 3일 동안 내리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역시 우붓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한국인 추천 마사지샵입니다. 원래 이렇게 유명한 곳보다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을 가는 것을 선호하는데 짬 푸한 길을 걷는 트래킹을 살짝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겸사겸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르사스파는 일단 야외에서 받는 마사지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An Spa의 가격대는 전날 들렀던 Nguon Sang Spa보다 조금 비싸게 형성되어 있었다. 종류가 적지 않았지만 평소 내가 선호하는 코스인 60분 다리 마사지 코스가 없는 것이 굉장히 아쉬웠다.

양주오피후기 양주op 양주 오피 양주op

Report this page